728x90
유니티 시네머신 카메라에 공동적으로 들어가 있는 Follow Offset이다
다양한 연출을 위해 해당 값을 코드로 제어해야 할 일이 종종 있는데,
어떻게 접근해야 수정이 가능할까?
GetCinemachineComponent<CinemachineTransposer>();
FollowOffset 값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해당 시네머신의 CinemachineTransposer에 접근해야한다.
728x90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 3D] 오브젝트와 플레이어 사이의 카메라 자동 조정 (0) | 2023.07.22 |
---|---|
[Unity 3D] 유니티 3D : 마우스로 오브젝트 이동 (0) | 2023.07.21 |
[Unity] 유니티 : 애니메이션 이벤트 추가하기(ReadOnly도 가능) (0) | 2023.06.02 |
[Unity] 유니티 : IgnoreLayerCollision 특정 레이어 충돌 무시 (0) | 2023.05.23 |
[Unity] 유니티 : ToString() 원하는 Color로 출력하기 (0) | 2023.05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