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기본적으로 ToString()을 이용해서 UI Text에 출력하게되면 미리 Text에 설정해둔 Color값으로 출력이 됩니다
그래서 ToString()으로 출력되는 색을 변경하기위해서는 코드를 따로 작성해야하는데
ToString() Color 설정
damage.text += "<color=green>" + newValue.ToString() + "</color>";
결과
Color를 지정해서 어떤 값이 ToString()한 값인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728x90
'유니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유니티 : 애니메이션 이벤트 추가하기(ReadOnly도 가능) (0) | 2023.06.02 |
---|---|
[Unity] 유니티 : IgnoreLayerCollision 특정 레이어 충돌 무시 (0) | 2023.05.23 |
[Unity] 유니티 : ToString() 소수점 표시, 콤마(,)표시 (0) | 2023.05.10 |
[유니티 문제 수정] 활 조준 : 플레이어 화면 중심으로 회전 (0) | 2023.05.06 |
[Unity] 유니티 : 1. Action , 이벤트, event (0) | 2023.04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