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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I와 플레이어 전투중 갑자기 

이렇게 생긴 에러가 무수히 발생하였다

 

너무 멀리있는 오브젝트를 참조하려고할때? 또는 위치가 한계치를 넘었을때 발생하는 요류라고 한다

해결책

 

Edit->Project Setting ->Physics -> Contacts Generation ->Persistent Contact Manifold에서 Legacy Contacts Generation으로 변경

 

 

Persistent Contact Manifold 는 뭐고 Legacy Contacts Generation 는 뭘까?

Unity3D - Physics Manager (silverwolf.co.kr)

 

Unity3D - Physics Manager

프로퍼티: 기능: Gravity x, y, z 축을 사용하여 모든 Rigidbody 컴포넌트에 가해지는 중력의 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 중력을 사실적으로 설정하려면 y 축에 음수를 적용해야 합니다. 중력은 초 제곱

www.silverwolf.co.kr

Persistent Contacts Manifold (PCM): 물리 프레임마다 더 적은 컨택트를 생성하고 프레임 간에 더 많은 컨택트 데이터를 공유합니다. 또한 PCM 컨택트 생성 경로가 보다 정확해지고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경우에 보다 나은 충돌 피드백을 산출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 Nvidia의 지속적인 컨택트 매니폴드 문서를 참조하십시오.


Legacy Contacts Generation: 분할 축 정리를 사용하여 컨택트를 생성합니다(dyn4j.org의 SAT 가이드 참조).

PCM은 보다 효율적이지만, Unity 5.5 이전 버전에서 생성된 프로젝트의 경우 물리를 다시 약간 변경하지 않으려면 SAT를 계속 사용하는 것이 더 수월할 수 있습니다. PCM을 사용하면 바운스가 다소 달라질 수 있고 컨택트 버퍼에 쓸모없는 컨택트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(즉, OnCollisionEnterOnCollisionStayOnCollisionExit로 전달된 충돌 인스턴스를 호출하는 배열)

 

라고 하네요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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